행사에서 연설을 갖고 전 세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4-03 07:59본문
Again) 행사에서 연설을 갖고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한 대규모관세조치를 발표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국가별로 각기 다른상호관세를 부과했다.
시장의 예상보다도 높은 수치다.
주요 무역국을 살펴보면 중국 34%, 유럽연합(EU) 20%, 베트남 46%, 타이완 32%, 일본.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일 백악관 로즈가든에서 차트를 들고상호관세부과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일 백악관 로즈가든에서 미국으로 들어오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일(현지시간) 백악관 로즈가든에서 열린 '미국을 다시 부유하게(MAWA)' 행사에서상호관세관련 연설을 시작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오후 4시 5분경 로즈가든에서 단상에 올라 "오늘 각국에상호관세를 부과하는 세 번째 행정명령.
추가로 적용되지 않는다고 백악관이 2일(현지시간) 밝혔다.
백악관은 이날 보도 참고자료를 내고 이같이 설명했다.
백악관은상호관세미(未)적용 대상으로 이들 품목 이외에 ▲ 구리·의약품·반도체·목재 ▲ 향후 무역확장법 232조 적용 품목 ▲ 금괴 ▲ 에너지.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한국에 25%, 중국에는 34%, 일본에 24% 등 동북아시아 3개국에 30% 안팎의상호관세를 물리기로 했다.
또 대만에는 32%, 인도에는 26%상호관세를 물리고 유럽연합(EU)에는 20%관세를 부과하기로 했다.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일 워싱턴 디시(D.
) 백악관 로즈 가든에서 열린 ‘미국을 다시 부유하게’라는 제목의 행사에서상호관세에 대한 연설을 하고 있다.
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일(현지시간) 워싱턴DC 백악관 로즈가든에서 열린상호관세발표 행사에서상호관세차트를 들고 있다.